Game Effecter

2020년 6월 1일 월요일

01. ( Basic ) ParticleIllusion Basic

♦ 파티클 불러오기
1. Ctnl + M = 파티클 라이이버리 열기
2. 선택한 파티클 Load
3. 열기

♦ 파티클 속성 값 설정하기
1. Alt + Enter = 파티클 속성 창 열기

♦ 파티클 Emmiter 형태 변환 ( Curve, 원형, 사각형 )
Select가 선택되어 있는 상태에서 생성한 파티클에 대고 오른쪽 버튼을 누른다.

♦ ParticleIllusion 사용시 주의점
ParticleIllsion에서 제작된 파일은 확대가 될 수록 꺠지는 경향이 있어서 프로그램 내에 있는 Zoom 기능을 활용해서 크기를 파티클의 크기를 조절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