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ffecter

2020년 10월 6일 화요일

04. ( Magic Circle ) Combustion Composite

 게임이펙트에 들어가는 문양을 제작

목차

  • 문양에 텍스쳐 입히기
  • 텍스쳐 입힌 문양에 Glow 효과

이를 위해 Autodesk Combustion을 활용하여 제작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다.

  1. 마법진 ( 512 X 512 )
  2. 파티컬일루션을 활용한 텍스쳐제작
  3. 컴퍼션에서 합성 ( 제대로 컴퍼젼되지 않고 뒤에 불 잔상이 남는다. )
  4. 합성된 파일을 Export후 다시불러오기
  5. 불러온 파일에 Glow & Light 효과

fig1. Final output



01. 마법진 디자인


02. 파티클 일루션을 활용한 텍스쳐 제작

fig2. Making texture

03. Combustion을 활용한 합성



04. Glow 이펙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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