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hConstrain을 활용한 파티클 효과
01. 따라갈 라인 생성
02. 파티클 슈퍼스프레이 생성
03. 슈퍼스프레이 설정값 변경
- 화면에 보이는 퍼센트
- Speed = 0(스피드로 퍼지는 정도를 설정할 수 있다)
- 각도
- Emit Stop
- Life
- 파티클 타입 - facing
- 파티클 사이즈 ( Gow For/Fade For )
04. Path Constraint을 선으로 연결
05. Drag 생성 - Blind to space warp 설정
06. 텍스쳐 넣기
- 2 side
- Face map
![]() |
fig1. PathConstrain |
01. 따라갈 라인 생성
fig2. 라인생성 |
fig3. Pathconstrain & Drag |
fig4. Facemap, 2Side |
fig5. Particle Type |
fig6. Speed, Timing, Siz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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