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ffecter

2020년 10월 11일 일요일

( 3Ds Max ) Particle System - PathConstrain

 PathConstrain을 활용한 파티클 효과

01. 따라갈 라인 생성
02. 파티클 슈퍼스프레이 생성
03. 슈퍼스프레이 설정값 변경

    • 화면에 보이는 퍼센트
    • Speed = 0(스피드로 퍼지는 정도를 설정할 수 있다)
    • 각도
    • Emit Stop
    • Life
    • 파티클 타입 - facing
    • 파티클 사이즈 ( Gow For/Fade For )

04. Path Constraint을 선으로 연결 
05. Drag 생성 - Blind to space warp 설정 
06. 텍스쳐 넣기 

  • 2 side 
  • Face map

fig1. PathConstrain

01. 따라갈 라인 생성

fig2. 라인생성

fig3. Pathconstrain & Drag

fig4. Facemap, 2Side

fig5. Particle Type


fig6. Speed, Timing, Siz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