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에 기가 모이는 이펙트 제작 방법론
- 파티클 Emmitter를 활용하여 가운데로 모이는 형태 제작
- 01. Sphere 생성
- 02. Edit Poly로 수정후 외면을 뒤집는다.
- 03. PArry 파티클 Emmitter 생성 - 뒤집힌 구를 Object로 설정
- 04. 파티클 설정 변경 - Display, Particle Timing, Particle Size, Particle type, Rotation&Collision
- Plan을 활용하여 빛 줄기 제작
- 01. Plan 생성
- 02. Rotation을 활용하여 모양제작
- 03. Local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제작
- 내부 이펙트 제작
- 01. SuperSpary 생성
- 02. Paticle Motion, Triming, Size, Rotation&Collision을 활용하여 형태를 잡는다.
![]() |
fig1. 기 모이기 |
01. 파티클 Emmitter를 활용하여 가운데로 모이는 형태 제작
fig2. Sphere 생성 & Flip |
fig2. Display, Particle Timing, Particle Size, Particle type |
fig3. Rotation&Collision |
02. Plan을 활용하여 빛 줄기 제작
fig4. Plan |
fig5. Rotation |
fig6. Rotation2 |
fig7. Local을 활용한 형태 제작 |
fig8. Animation |
03. 내부 이펙트 제작
fig9. SuperSpary 생성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