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ffecter

2020년 10월 12일 월요일

( 3Ds Max ) Generating Energy

가운데에 기가 모이는 이펙트 제작 방법론

  1. 파티클 Emmitter를 활용하여 가운데로 모이는 형태 제작

  • 01. Sphere 생성
  • 02. Edit Poly로 수정후 외면을 뒤집는다.
  • 03. PArry 파티클 Emmitter 생성 - 뒤집힌 구를 Object로 설정
  • 04. 파티클 설정 변경 - Display, Particle Timing, Particle Size, Particle type, Rotation&Collision

  1. Plan을 활용하여 빛 줄기 제작

  • 01. Plan 생성
  • 02. Rotation을 활용하여 모양제작
  • 03. Local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제작

  1. 내부 이펙트 제작

  • 01. SuperSpary 생성
  • 02. Paticle Motion, Triming, Size, Rotation&Collision을 활용하여 형태를 잡는다.

fig1. 기 모이기


01. 파티클 Emmitter를 활용하여 가운데로 모이는 형태 제작


fig2. Sphere 생성 & Flip

fig2. Display, Particle Timing, Particle Size, Particle type

fig3. Rotation&Collision

   02. Plan을 활용하여 빛 줄기 제작

fig4. Plan

fig5. Rotation

fig6. Rotation2

fig7. Local을 활용한 형태 제작

fig8. Animation

 03. 내부 이펙트 제작

fig9. SuperSpary 생성

fig10. Motion, Triming, Size, Rotation&Collis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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