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ffecter

2020년 10월 18일 일요일

( Node ) 기초 : 이동하는 애니메이션

 ShaderFoge Master 기초 설치 (1.38)

  1. ShaderFogeMaster를 Unity Project에 Import
  2. Basic New Shader를 생성한다. (이름 Panner)


흘러가는 Shader 제작하기

  1. Texture를 Shader에 넣는다. or (T)에서 Texture2D를 통해 직접 넣는다.
  2. Alt누르고 우측버튼 누르면 끊어진다.
  3. 보통 Effect를 제작할 때 Emission에다가 Texture를 연결한다.
  4. Blending에 들어가서 Additive로 Blend모드를 수정한다.


1. 이동하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기 위한 노드

  • [ UV -> Panner ] -> Texture -> Emission

*Geometry에서 Double Sided으로 수정하여 양면 텍스쳐로 제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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