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ffecter

2021년 1월 19일 화요일

( UnReal4 ) Location - Pivot Offset

*Rotation Rate/Pivot Offset을 같이 활용하면 칼을 휘두른 뒤에 쥐불놀이 하는 듯한 파티클의 움직을 제작할 수 있다

  • 3개의 파티클에게 0.1 Delay를 줌으로써 휠윈드의 스파크를 만들 수 있다


SEED의 개념

  • 매번 주기마다 위치를 다르게 할 수 있는 기능이나 잘 활용하지 않는다.


Direction Location이란? ( Orbit과 함께 활용하길 권한다 )

  • 지속적으로 흐르는 이펙트를 제작할떄 활용한다 ( 환경 이펙트 )


World Offset이란?

  • 파티클의 위치과 관련된 기능으로 Local과 World의 차이로 이해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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