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ffecter

2021년 4월 18일 일요일

(FumeFx) FumeFx 기초02 - General 탭에 대한 설명

 *Simple Src는 생성된 Src에서 이펙트가 나오는 것이고, Object Src는 선택된 Object에서 이펙트가 나옵니다.

  1. [Simulation Area] Spacing은 Voxel간의 간격을 나타내는 수치로 수치값을 나추면 Voxel간의 간격이 조밀하게 되어 불의 퀼리티가 높아진다. 그러나 퀼리티가 높아질수록 랜더링의 속도가 느려짐으로써 사전작업을 다 끝낸 이후에 Spacing의 값을 수정하는 것을 권합니다.

  2. [Simulation Area] Sensitivity는 불, 연기, 온도 또는 모든 설정의 민감도를 설정하는 값으로 민간도의 정도를 Threshold를 통해 조절합니다.

  3. [Simulation Area] Output에서는 시뮬레이션의 프레임 범위를 조절하고 Export할 Channel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Simulation Area] Path에서 시뮬레이션 할시 생성되는 Cash데이터의 경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기본으로 C드라이브로 설정되어 있으나 D드라이브로 옯기는 것을 권장합니다.)
  5. [Simulation Area] PlayBack을 통해 처음 시작 프레임과 마지막 프레임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이는 Looping Sequence를 수월하게 제작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6. [Simulation] OutOfRange는 Looping Sequence를 제작하기 위해 StartFrame과 AfterEndFrame 값을 설정하여 Looping Sequence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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