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ray - Object Fragment - 오브젝트에 대한 파편을 생성할 때 활용
기본 설정 사항 설명
- Thickness = 두께 조절
- 하지만 모양이 너무 일정하다 그래서 Number of Chunks로 형태를 변형한다. ( 단점 - 두께부분은 Unwrap이 가능하지 않다.
- 원본에 Texture가 있다면 GetMat로 원본의 텍스쳐를 가져올 수 있다.
예제 - 다리가 무너지는 Scence
- Plan생성
- Cut
- Prray - Object Fragment 설정
- Speed - 0.2로 작게 설정
- Particle Timing의 수치 값을 변경하기 위해서 Standard로 설정값을 바꾼후 설정값을 바꾼다.
- Decfector에 Deflectort를 생성한다.
- Decfector를 PArray와 연결
![]() |
| fig1. PArry |
| fig2. Plan |
| fig3. Cut |
| fig4. PArry Basic Setting |
| fig5. Particle Setting 2 |
| fig6. Deflector |
| fig7. Anim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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