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Ds Max ) Object의 움직임에 맞춰 파티클이 따라가도록 설정하는 방법론
How to Animatate Bipad / Bipad에 키를 넣는 방법
- 반드시 첫 프레임에 골반 쪽에 있는 중심에 키를 넣는다.
- 팔에 90도로 회전 키를 넣는다.
- Superspray를 팔에 Align을 한다.
- Supersray와 손등을 링크를 걸어준다. (파티클이 많이 흩어진다.)
- Speed를 1로 낮춘다.
- Object Motion Inheritance의 Multipler로 파티클이 따라가는 속도를 조절한다.
*칼이나 팔에 파티클을 넣을 경우 매우 무거우니( 파티클 이 많아.) / Inher
Sphere 예제
- Sphere & Hellex 연결
- PArry을 Inheritance 값 수정 x 3 ( 다양한 Particle이 붙을 수 있다. )
빛나는 파티클 제작 방법론 예제
- Plan*5 다양한 각도로
- Local로 각각의 Rotation
- Group화
Bubble Motion에 대한 설명
- Amplitude ( 진폭 )을 늘리면 Noise가 심해진다.
- Period - 한번의 사이클 속도에 대한 설정값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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