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ffecter

2020년 10월 13일 화요일

( 3Ds Max ) Object의 움직임에 맞춰 파티클이 따라가도록 설정하는 방법론

How to Animatate Bipad / Bipad에 키를 넣는 방법

  1. 반드시 첫 프레임에 골반 쪽에 있는 중심에 키를 넣는다.
  2. 팔에 90도로 회전 키를 넣는다.
  3. Superspray를 팔에 Align을 한다.
  4. Supersray와 손등을 링크를 걸어준다. (파티클이 많이 흩어진다.)
  5. Speed를 1로 낮춘다.
  6. Object Motion InheritanceMultipler로 파티클이 따라가는 속도를 조절한다.

*칼이나 팔에 파티클을 넣을 경우 매우 무거우니( 파티클 이 많아.) / Inher


Sphere 예제

  1. Sphere & Hellex 연결
  2. PArry을 Inheritance 값 수정 x 3 ( 다양한 Particle이 붙을 수 있다. )

빛나는 파티클 제작 방법론 예제

  1. Plan*5 다양한 각도로
  2. Local로 각각의 Rotation
  3. Group화

Bubble Motion에 대한 설명

  • Amplitude ( 진폭 )을 늘리면 Noise가 심해진다.
  • Period - 한번의 사이클 속도에 대한 설정값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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