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ffecter

2020년 10월 27일 화요일

( Texture ) RainBox Ring, Light Texture

 보색 대비 관련 Texture를 제작하는 방법론

01. PhotoShop

  1. 512 x 128 Canvas 제작 ( 가로로 긴 Canvas )
  2. 얇게 듬성듬성 Canvas 중앙에 라인들을 그린다
  3. Styles에 Wind 효과 추가( HighLight : 얇게 / Mid,Shadow : 넓게 )
  4. Blur에 Motion Blur효과를 좀 준다. ( 끝 부분을 부드럽게 빼기 위함이 있다 )
  5. New Layer를 제작해서 검정색으로 덧칠하며 Highlight/Mid/Shadow의 차이를 준다. (Opocity 값을 통해 부드럽게 Blend되도록 한다 )
  6. Level 값을 통해 밝기의 대비를 준다.
  7. 제작한 빛 Texture를 복사하고 GarBlur 효과를 주고 Screen으로 뒤에 이미지와 Blend되도록 한다.


02. Combustion

  1. Glow Width를 높인다
  2. Glow에 X축(5.0)을 높이고 Y축(0.0)을 줄인다.
  3. Color Correction
  4. Color Glint를 통해 보색


03. Photoshop

  1. 올가미 Tool로 이미지의 일부분을을 선택하며 Feather 값을 조절한다.
  2. Color Balance를 통해 일부분만 색상을 조절한다. ( 사이언 색상을 너무 높게 잡으면 하얗게 표현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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