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exture ) RainBox Ring, Light Texture
보색 대비 관련 Texture를 제작하는 방법론
01. PhotoShop
- 512 x 128 Canvas 제작 ( 가로로 긴 Canvas )
- 얇게 듬성듬성 Canvas 중앙에 라인들을 그린다
- Styles에 Wind 효과 추가( HighLight : 얇게 / Mid,Shadow : 넓게 )
- Blur에 Motion Blur효과를 좀 준다. ( 끝 부분을 부드럽게 빼기 위함이 있다 )
- New Layer를 제작해서 검정색으로 덧칠하며 Highlight/Mid/Shadow의 차이를 준다. (Opocity 값을 통해 부드럽게 Blend되도록 한다 )
- Level 값을 통해 밝기의 대비를 준다.
- 제작한 빛 Texture를 복사하고 GarBlur 효과를 주고 Screen으로 뒤에 이미지와 Blend되도록 한다.
02. Combustion
- Glow Width를 높인다
- Glow에 X축(5.0)을 높이고 Y축(0.0)을 줄인다.
- Color Correction
- Color Glint를 통해 보색
03. Photoshop
- 올가미 Tool로 이미지의 일부분을을 선택하며 Feather 값을 조절한다.
- Color Balance를 통해 일부분만 색상을 조절한다. ( 사이언 색상을 너무 높게 잡으면 하얗게 표현된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