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ity ) C#을 활용한 시퀸스 파일 활용법
[ ArraySprite Animation 5.5 ]을 활용법
- 제작된 C# 언어를 받아온다 [ GitHub을 통해 다양한 언어들을 받을 수 있을꺼라고 예상 ]
- Unity에 Create C#생성
- 생성한 C#코드에 받아온 코드를 복사해서 붙인다
- 코드에 적혀있는 Public Class의 이름과 Unity 파일의 제목을 동일하게 설정한다.
- 제작 C# 코드를 Plan에 넣어준다. [ Contact Sheet을 활용하여 Sprite 애니메이션을 사전에 제작했어야 했다. ]
- C# 코드를 Plan에 넣어준다.
- ArraySpriteAnimation에 CountX,CountY 값을 수정하는 등 수치값들을 변동한다.
* C#이 두개가 한 파일에 있을 경우, Unity 버전에 다를 경우 Unity에서 버그가 나타날 수 있다.
* Unity의 Asset Store에서 C# 또는 Material을 판매하여 개인 작품 또는 작업물을 제작 할 경우 구매를 해서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Asset Store에서 구매한 것을 포트폴리오에 사용하면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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