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잔상 제작방법론 02
*최근 회사에서 자주 활용되는 방식
( 3Ds Max )
- Arc를 생성한다
fig1. Arc - Plan 생성 ( Segment 48 ) - Arc하고 Plan의 원점을 ( 0,0,0 )으로 맞춰준다
fig2. Plan - Plan을 Edit Poly로 바꿔준다
- Plan에 PathDeform (WSM)을 넣어준다
fig3. Path Deform (WSM) - Path를 Arc로 설정
- Path Deform Axis를 Y축으로 Rotation을 90도 그리고 Percent, Strecth 값을 수정하며 칼 잔상을 제작해준다.
fig4. Path Deform 설정 - Snap Shot 기능을 활용하여 Mesh를 생성해준다 (Customize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정하길 권장한다 ) - Unwarp을 단순화 시키는 과정
fig5. SnapShot - 기존에 PathDeform을 만든 형태는 지워준다
fig6. Mesh fig7. UVUnwa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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