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ffecter

2020년 11월 1일 일요일

( Unity ) Hex / Sphere Animation 제작방법론

3Ds Max에서 애니메이션 라인 애니메이션 Import 방법론

3Ds Max

  1. Hex 생성
  2. Shpere Follow Path Constation
  3. 20 Frame 마다 임의이 키를 넣어준다.
  4. Export ( Animation 체크, FBX 체크 확인 )

Unity

  1. 불러오기 ( Lagacy로 설정변경, Line은 같이 넘어오기는 하는데 Unity 상에서 보이지 않는다.)
  2. Scene에 FBX 넣기
  3. Particle System 생성
  4. Particle Size 조절 ( 0.2 )
  5. Particle의 위치 값에 Sphere의 위치 값을 넣는다 ( Copy Comp )
  6. Emitter Space를 World로 수정하고 나오는 Scale을 줄인다.
  7. Emitter에 Speed(-0.1)하고 Gravity(0.5)로 수치값 변경

Unity 터지는 예제 

Particle System

  1. Size (0.45)로 설정
  2. Speed (100)으로 설정
  3. Looping 체크를 끝다.
  4. Max Particles를 30개로 제한

Emission

  1. Rate over Time/Rate over Distance (0,0)
  2. Burst 설정
  3. Time (0.2) / cone ( 30 )

Shape

  1. Shape를 Sphere로 수정

Renderer

  1. Render Mode ( Stretched Billboar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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