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ity ) Hex / Sphere Animation 제작방법론
3Ds Max에서 애니메이션 라인 애니메이션 Import 방법론
3Ds Max
- Hex 생성
- Shpere Follow Path Constation
- 20 Frame 마다 임의이 키를 넣어준다.
- Export ( Animation 체크, FBX 체크 확인 )
Unity
- 불러오기 ( Lagacy로 설정변경, Line은 같이 넘어오기는 하는데 Unity 상에서 보이지 않는다.)
- Scene에 FBX 넣기
- Particle System 생성
- Particle Size 조절 ( 0.2 )
- Particle의 위치 값에 Sphere의 위치 값을 넣는다 ( Copy Comp )
- Emitter Space를 World로 수정하고 나오는 Scale을 줄인다.
- Emitter에 Speed(-0.1)하고 Gravity(0.5)로 수치값 변경
Unity 터지는 예제
Particle System
- Size (0.45)로 설정
- Speed (100)으로 설정
- Looping 체크를 끝다.
- Max Particles를 30개로 제한
Emission
- Rate over Time/Rate over Distance (0,0)
- Burst 설정
- Time (0.2) / cone ( 30 )
Shape
- Shape를 Sphere로 수정
Renderer
- Render Mode ( Stretched Billboar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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