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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2월 1일 화요일

( Sword ) [ 젤다의 전설 ] 그래픽스타일의 피격 이펙트 제작방법론 - Texture

젤다의 전설 Texture 제작방법론
*캐줄얼은 Path를 따서 많이하는데 반 실사는 Midtone,HighLight을 조정해야한다

젤다의 전설 피격 01 ( 가운데 메인 피격 )

  1. Path로 하나의 형태를 제작한다
  2. Cntl+ 왼 마우스를 통해 Path의 형태를 잡는다
  3. 2번째 레이어의 형태 Path를 그린다
  4. 3번째 레이어는 얆은 형태의 Path를 그린다
  5. 4번쨰 레이어는 뭉툭한 형태의 Path를 그린다
  6. 제작 한 레이어 형태들을 통해 각이 진 피격 형태를 제작한다
  7. 제작한 피격형태 레이어를 복사한다
  8. 복사한 피격형태 레이어에 Blur 효과를 준다
  9. 하나의 Batch 파일은 512/512이다. 그래서 제작한 피격형태는 50% 줄여 256 PNG파일로 저장한다
fig1. 피격01

젤다의 전설 피격 02 ( 원형 피격 )

  1. 가운데 선을 긋는다 ( Op이 없는 선으로 제작해야한다 )
  2. 폴라코디네이트를 통해 그은 선을 원형의 형태로 수정한다
  3. 가운데의 형태를 만들기 위해 가운데를 지우개 툴로 형태를 만든다
  4. 256 PNG 파일로 저장한다
fig2. 피격02

젤다의 전설 피격 03 ( 십자가 )

  1. 가운데 십가형태를 포토샵을 통해 제작한다
  2. 제작한 십자가형태를 복사한다
  3. 복사한 십자가형태에 Blur 효과를 준다
  4. Black 배경을 제외한 PNG 파일로 저장한다
fig3. 피격03


젤다의 전설 피격 04  ( 파편 )

  1. 파편 Texture를 제작한다 ( 다이아몬드 형태 )
  2. Texture에 Blur 효과를 준다
  3. PNG 파일로 저장한다
fig4. 피격04

젤다의 전설 피격 Texture 최적화

  1. 512/512 Image 대지 생성
  2. 1, 2, 3, 4번째 피격을 4등분한 512 대지에 넣어준다
fig5. Ba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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