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word ) 시전 동작 제작방법론
01. 시전 동작이 들어가는 이펙트 ( 시전동작에는 이펙트를 많이 넣지 않는다 )
02. 칼잔상
03. 피격(타격감)
반구, 헬릭스, 파티클만 살짝, 파티클 모으기/마감 빛 텍스쳐, ( 김민지, 김승우 포폴 유심히 봐야한다 )
헬릭스를 활용한 이펙트 제작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제작하길 권한다
- Line으로 헬릭스 제작
- 축 변경(view 밑)
- 다양한 Hellex들을 제작 (Line활용)
- 위치수정
- VewPoint/Snap(Pivot)
- - Fillet으로 곡선을 완곡하게 변경할 수 있다
- - 먼저 Unwrap을 한 상태에서 복사를 한다 ( 한번 치기는 적당하게 몇 줄만 사용한다 )
- - Attach를 통해 용량을 낮춘다
- - Reset XForm
- - 기 모으기는 Particle로 할 수 있으나 UV를 활용하여 제작할 수 있다 - Sphere을 활용한다.
- - 반드시 사전 동작의 마감질 해 줘야한다.
- - 헬릭스는 길게 제작 / 2종류 형태의 헬릭스는 써줘야한다
- - Circle을 활용한 제작 방법
- - 연타는 마지막에 어떻게 치는가가 중요하다
- - Roation over Lifetime을 마지막에 활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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