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에서 마법진 자체의 움직을 주기 위해서는 Material 노드를 활용해서 애니메이션을 줍니다
마법진 노드 분석
01. 움직임이 없는 마법진 Base Node
- 마법진 Texture에 왜곡을 넣기 위해서 BumpOffset 노드를 만듭니다. ( BumpOffset을 대체할 수 있는 노드로써는 Add+UV 노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02. 마법진에 은은하게 마법진이 나오는 이펙트 Node
03. 마법진의 Dissolve를 조절할 Sphere Mask + Sphere Mask에 패턴을 추가할 Shock Wave Node
- 마법진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효과를 주기 위해 Sphere Mask 노드를 제작합니다
- Sphere Mask의 패턴을 추가시키기 위해 Shock Wave Texture 노드를 AMA노드(Scale 조절)와 연결하여 Sphere Mask에 패턴을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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