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rticle 폴더에는 Texture/Mat/ParticleSystem 폴더를 사전에 제작하길 권한다.
* Shading Model은 Unlit로 설정한다
* 파티클이 위로 올라가는 원인은 Initial Velocity 값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 떨어지는 속도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LifeTime]의 값을 수정한다.
*Location - 위치이동/Skel Vert Surf Location-무기,몸에 붙일때 활용
(사전작업)머티리얼 제작
- RGE/Particle Color을 Multiply*2에 연결
(본 작업 ) 파티클 제작
Required
- 사전에 제작한 Mat를 연결한다
Initial Size
- [Distribution Vector Uniform] Max(15)/Min(7) 설정
(추가)Initial Location ( 시작점의 위치 값 ) - 메테오 형태 움직이는 파티클을 제작방법론
- [Distribution Vector Constant Curve]로 수치의 성질을 수정한다
- [+] 2번을 하여 시작점(100,100,100) 끝점(0,0,0)을 생성한다
LifeTime
파티클이 떨어지는 속도를 조절을 위해 수치값을 변동한다
ColorOverLife
- -붉을 계열의 색상 값을 시작점에 넣어준다.
파티클에 연기파티클 추가 방법론
- 1. Location-> Emitter Initial Location을 추가한다
- 2. 첫번째 파티클의 이름을 설정한다
- 3. Emitter Initial Location에 파티클 이름을 추가한다
- 4. Life Time/ColorOverLife(Alpha/0.2)/Initial Size 값을 수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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