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에 카페에 있는 언리얼 Smoke Source 예제 파일을 다운로드 받는다 (1877)
Texture
- 리플의 파일을 NomalMap으로 변환한다 ( +12 )
Material
*Material설정 : BlendMode - Translucent, Shading Model - Defult Lit
* Unreal4은 리프랜션에 수치값을 1로 주면 굴절이 나타나지 않는다(IOS기준?)
*언리얼은 굴절값을 NomalMap에 넣으면 굴절이 형태의 모양으로 나온다
* 노드는 이미지 참조
- 오파시티에 Cont(0), 리플랙션에 Cont(0)으로 값을 준다
- Lerp에서 수치값이 1이면 B값(White), 0이면 A값(Black)이다
- [Lerp] 값을 파라미터로 변환한다
애니메이션을 주기 위한 노드
1. Dynamic Parameter를 생성
2. 애니메이션을 노드에 A,B를 연결한다 ( Unity의 CustomData와 비슷한 형태로 애니메이션을 줍니다 )
Particle
*사전에 제작한 불
* 뒤에 검정이면 왜곡 현상이 보이지 않는다, 보이기 위해서는 뷰->지오메트리로 수정한다 ( 다른 배경을 넣고 싶으면 지오메트로 Property로 배경을 수정한다 )
* 배경 변경 방법 : 수정하고 싶은 배경모델을
Dynamic Paramete(추가)
1. Constants Curve로 설정을 바꾸고 애니메이션을 잡는다
2. Dynamic Parameter는 수치값을 4개밖에 사용하지 못한다
Instance Material 생성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