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nreal4 ) 마법진 제작 07 - Fire 시퀸스 제작
Material
- Fire_Seqence 4X4로 된 Text Sheet Animation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 Fire_Seqence Texture를 기본 Material 노드로 제작해줍니다.
|
fig01. Fire_Seqence Node |
Particle Emitter
- 새로운 Particle Emitter를 새로 생성합니다.
- Fire Seqence Material을 새로운 Particle Emitter에 넣어줍니다.
- Requried탭을 아래로 내리면 SubUV 탭이 나오는데 Sub Image Hor/Ver 값에 4/4로 넣어줍니다.
- 파티클이 위로 올라가는 것을 막기 위해 Initial Velocity를 꺼줍니다.
- Sub Image Index 기능을 추가해줍니다.
- Sub Image Idex 0값에 0, 1값에 16을 넣어줍니다.
- Location-Sphere 기능을 추가합니다.
- Sphere에 Surface Only/Velocity를 체크해주고 Velocity Scale 값은 1을 줍니다.
- Sphere의 크기를 줄여줍니다.
- 외각을 향하도록 불의 형태를 제작하기 위해 PSA Square으로 설정되어 있던 값을 PSA Velocity로 수정해줍니다.
- PSA Velocity로 수정하면 Initial Velocity값(10,10,10)을 수정해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