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Effecter
Home
3Ds Max
Unity
Node
2021년 3월 15일 월요일
( Unreal4 ) 피격 03 - 가운데 보색 빛
*Unreal 최적화에 대한 정보 -
https://darkcatgame.tistory.com/37
Texture
사전에 포토샵을 이용하여 RGB를 활용한 그라디언트 텍스쳐를 만들어줍니다. ( 2/256 )
fig01. RGB Texture
Material ( 만약 제작한 Texture의 채도가 너무 높다고 판단되면 Desaturate 노드를 추가해줍니다. )
기본 Unreal Material Node
로 제작해줍니다.
fig02. RainBow Material
fig03. Advance RainBow Material 2
Particle Emitter
Mesh 파티클 Emitter를 하나 새로 생성합니다.
Initial Velocity, Spawn 설정값을 수정합니다.
Mesh 데이터가 카메라를 바라보도록 Faceing 기능 켜줍니다. ( Mesh 탭에서 Facing 탭에서
[ Velocity Alian : Z Axis Facing ]
을 해줍니다. )
Size Scale
을 조절하여 서서히 커지는 효과를 만들어줍니다. ( 0/1.0 -> 1/1.5 )
마지막으로
Light 기능을 추가
해줍니다.
fig04. Particle Emitter Final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